미주친!

미국 주식과 친구되기!

미국 주식과 친구되기!

미국 캘리포니아 생활기!

[LA생활 - 부에나파크 Buena Park] 랄프 B 클라크 공원 - Ralph B Clark Park (하이킹, 낚시, 바비큐, 캠핑, 힐링 모두 가능!)

미국 주식과 친구하기:) 2020. 9. 28. 07:33

안녕하세요~ 미주친 (미국 주식과 친구되기) 의 Cephas 입니다.

 

주말에는 기업분석 포스팅은 올리지 않지만, 소소한 미국 LA의 일상생활과 정보를 포스팅할까해요 :)

 

오늘은 부에나파크에 위치한 랄프 B 클라크 공원에 놀러갔어요~

(부에나파크는 캘리포니아 엘에이에서 남동쪽으로 20분거리에 위치해있고, 많은 한인들이 거주하는도시에요)

 

랄프스파크는 초대형 한인 슈퍼마켓인 H-Mart에서 가까운 등 교통편이 참 편리한 공원인거같아요 :)

 

주소는 8800 Rosecrans Ave, Buena Park, CA 90621 이고, 전체 면적은 105 에이커라고하네요 (128,538평)

 

시간은 평일기준 7:00 AM - 6:00 PM, 주말기준 7:00 AM - 9:00PM 이에요!

 

 

짜잔~ 입구가 이렇게 보이네요.

 

 

 

주차 가격과 운영 시간은 이렇게 정리되있네요!~ 주말에는 $7불이라는 적지않은 가격인데요.. 참고로 Tip이 있다면, 굳이 주차장에서 주차를 안하고 주차장 오기전에 스트릿 파킹을 해도 큰 문제없는 거리에요~ (저도 여기올떄는 스트릿파킹을 자주 이용한답니다)

 

 

그럼 공원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~

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공원의 View에요!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면서 가장 좋은건 아무래도 축복받은 날씨인것 같네요. 그리고 OC (오렌지카운티)는 아무래도 정신없는 엘에이카운티에 비해서 더 여유로운거 같아요

 

저는 이렇게 나름 명당(?)에 텐트를 치고 자리를 잡았어요~ (저 자리는 정말 강력추천해요 ㅎㅎ)

 

주위에는 대형 놀이터 모래밭 그리고 BBQ 장소가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온다면 하루종일 뛰어놀수 있을듯하네요 ㅎㅎ (지금은 코로나때문에 놀이터는 닫아놨어요.. 풀리면 알려드릴게요~)

 

 

여기까지만 본다면, 다른 집근처 공원과 차별화가 없지요? 랄프스 공원의 장점이 지금부터 공개됩니다~!

 

저기 보이는 테니스장을 지나서.. (테니스장은 4코트가 있었고 무료 사용가능해요! 근처사시는분들은 테니스치러 놀러오세요 !)

 

짜잔~ 하이킹 코스의 입구가 보이네요! (애완견과 동행은 가능하지만 자전거는 안된다고해요!)

 

입구로 들어가면.. 아래처럼 하이킹 코스가 나오는데요~ 가보신분은 아실거에요.. 솔향기가 정말 환상적이에요! 온몸이 정화되는느낌?

 

계속 쭈우우우욱... 걸어가다 보면 이렇게 모래길이 보이고 점점 하늘이 보이면서..

 

이렇게 꼭대기에 도달할수있어요~ 사진으로는 잘 실감이 안나지만, 생각보다 높아요! 저 멀리 야구장도 보이네요! 

나름 꼭대기에 왔으니, 야호~를 한번 외쳐주고! 나무길로 내려갈게요!

 

내려가면 이렇게 위에서 보았던 야구장이 있구요~ (야구장도 무료사용 가능해요! 캐치볼 하러오세요~)

 

이쪽에는 아까와 다른 또다른 뷰가 보이구요! 공원 산책로랑 연결되어있어요!

 

평화롭게 낚시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~ (참고로 여기에서 낚시는 라이센스가 없어도 되지만, 잡은 물고기는 놔주고 와야해요~)

 

하이킹은 성인기준 한바퀴 도는데 30분가량 걸린거 같아요. (친한형과 천천히 이야기를 하며 걸었어요)

 

너무 무리되지도, 부담스럽지도 않고 딱 좋은 거리&시간이였어요 :)

 

근처에 사시면 꼭 한번쯤은 방문 해 보셨으면해요!

 

집근처에서 BBQ & 낚시 & 하이킹 & 테니스 & 공원 & 산책 & 힐링 등등 캘리포니아의 평화로운 주말을 누릴수있는 최고의 장소인거같아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