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주친!

미국 주식과 친구되기!

미국 주식과 친구되기!

2020/09/28 2

[미주친] 미국 주식과 친구되기 #6탄! - 펩시 (Pepsi)

매일 미국 상장기업 하나를 분석하며 공부를 하는 미주친의 Cephas입니다! 매일 하나씩 포스팅 하는 관계로 해당 산업의 전문가분들처럼 깊은 내용을 다루지는 못하지만, SEC에 올라온 공시자료 (10-Q, 10-K)에 의존하여 분석을 하니, 전문성은 떨어지더라도 객관적으로 정보를 공유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! * 혹시 바쁘신 분들은 마지막 파트만이라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 :) 이전 포스팅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, 엔비디아, 테슬라, 아마존 그리고 애플을 다루어 보았는데요, 혹시 놓치셨으면 아래의 주소에서 읽어보실수 있습니다 ^^ cephas4326.tistory.com/ 이번 포스팅은 업계 경쟁상대가 전세계 브랜드파워 넘사벽이라는 이유로 120년간 2인자 소리를 듣고있지만, 알고보면 실속이 꽉찬! 펩시..

[LA생활 - 부에나파크 Buena Park] 랄프 B 클라크 공원 - Ralph B Clark Park (하이킹, 낚시, 바비큐, 캠핑, 힐링 모두 가능!)

안녕하세요~ 미주친 (미국 주식과 친구되기) 의 Cephas 입니다. 주말에는 기업분석 포스팅은 올리지 않지만, 소소한 미국 LA의 일상생활과 정보를 포스팅할까해요 :) 오늘은 부에나파크에 위치한 랄프 B 클라크 공원에 놀러갔어요~ (부에나파크는 캘리포니아 엘에이에서 남동쪽으로 20분거리에 위치해있고, 많은 한인들이 거주하는도시에요) 랄프스파크는 초대형 한인 슈퍼마켓인 H-Mart에서 가까운 등 교통편이 참 편리한 공원인거같아요 :) 주소는 8800 Rosecrans Ave, Buena Park, CA 90621 이고, 전체 면적은 105 에이커라고하네요 (128,538평) 시간은 평일기준 7:00 AM - 6:00 PM, 주말기준 7:00 AM - 9:00PM 이에요! 짜잔~ 입구가 이렇게 보이네요. ..